통합검색 폼

정선군과 군민이 함께하는 열린군정

본문 바로가기 초점을 받기위한 요소

공지사항

제목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행정명령 이행확인서 발급 안내
작성자
경제과
등록일
2021-12-30
조회수
6112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코로나19로 인하여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을 지원하기 위해 소상공인 방역지원금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이를 효율적으로 집행하기 위해 영업시간 제한 등을 이행한 사업체 확인을 통해 해당 신청인의 지원 대상 여부를 확인하고자 합니다

이에, 해당 사업체에서는 아래 내용을 참고하여 행정명령 이행확인서 발급을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영업시간 제한 대상 확인서 발급


   1. 발급기간 : 2022. 1. 3.(월) ~ 사업종료 시

   2. 발급방법

      - 읍면 행정복지센터 및 경제과 방문하여 신청서 작성 및 제출

      - 신청서 작성 후 팩스 제출(팩스 : 560-2594)

      - 신청서 작성 후 이메일 제출(이메일 : hpark369@korea.kr


   3. 발급신청 대상 : 2021. 12. 18. 방역조치 강화에 따른 영업시간 제한을 이행한 사업체

   4. 제출서류 : 이행확인 신청서, 개인정보제공 동의서, 사업자등록증 사본, 신분증 사본

   5. 이행확인서 수령 방법 : 사업장 주소로 등기 발송

                                      ( 단, 이메일 또는 다른 주소 발송 등을 원하시면 기타란에 작성)


 * 문의 경제과 560-2440 

첨부파일
담당부서 : 총무행정관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출처표시, 상업용금지, 변경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