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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합민원실 배치도

종합민원실 배치도

편리하고 편안한 민원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종합민원실 배치도

종합민원실

배치도
  • 1여권접수·문의
  • 2민원접수·주민등록·인감·본인서명사실확인서
           (사회배려자 우선 창구)
  • 3건설기계·차량등록
  • 4취득세·등록면허세·제증명
  • 5건축물대장·토지이용계획확인원
  • 6토지(임야)대장·지적(임야)도
  • 7부동산실거래신고·검인
  • 8토지분할 및 합병·지목변경
  • 9한국국토정보공사(측량상담·접수)
가운데의 출입문으로 들어와서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여권접수·교부/정부24, 민원접수/주민등록/인감/외국인등록, 건설기계/차량등록, 취득세/등록면허세/제증명, 건축물대장/토지이용계획확인원, 토지(임야)대장/지적(임야)도, 부동산실거래신고·검인, 토지분할·합병·지목변경, 한국국토정보공사(측량상담·접수), 민원인용 복사기, 민원인PC, 청원경찰, 공간정보환경시스템, 무인민원발급기 입니다.
민원 서비스 헌장
정선군 전경 이미지

우리 정선군 공무원은 주민에게 민원행정서비스를 제공함에 있어 고객만족을 최선의 목표로 삼고
전 국민에 대하여 공평한 예우와 최상의 서비스를 드리기 위해 다음과 같은 자세로 임할 것을 다짐합니다.

  • 모든 민원인은 정중하고 친절하게 맞이하고, 최선을 다해 정성껏 모시겠으며, 모든 민원은 한점 착오없이 신속·공정하게 처리하여 최대의 만족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모든 민원은 주민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주민을 위한 민원처리가 되도록 하며, 주민에 의한 평가가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 모든 민원을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신속·정확·공정하게 업무를 처리하겠습니다.
  • 불친절한 언행이나 잘못된 행정처리로 주민에게 불편을 주었을 때는 정중히 사과하고 즉시 시정하겠습니다.
  • 겸허한 자세와 늘 깨어있는 의식으로 주민의 의견을 존중하고 반영하여 열린군정을 실현하며 믿음과 사랑으로 신뢰받는 공직자가 되겠습니다.
  • 이와 같은 우리의 목표를 실천하기 위하여 「민원인의 관리」를 선언하고 「서비스 이행표준」을 마련하여 성실하게 이행 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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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부서 : 민원과
연락처 : 033-560-2275
최종수정일 : 2024-03-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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